해외동포뉴스 | 아메리카합중국 선거결과 죠 바이든 후보가 46대 대통령 당선 확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1-08 05:57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아메리카합중국 선거결과 죠 바이든 후보가 46대 대통령 당선 확정
코레아뉴스 편집실
도이췰란트 메어켈 총리, 바이든이 당선 확정 되자 " 나는 너무기쁘다" 환성
바이든 290 : 트럼프 214 (11월 7일 22시 중부유럽시간)
11월 3일 실시된 아메리카합중국 대통령 선거에에서 죠 바이든 후보가 선거인단 290명 확보 하여 트럼프를 크게 누르고 대통령에 당선되었다.
중 유럽시간 (MEZ) 21시 현재 선거인단 수 확보는 바이든이 290명을 확보해 214명을 얻은 트럼프를 누르고 선거인단 538중 과반수를 훨신넘게 확보에 제 46대 아메리카합중국 대통령으로 당선되었다.
선거일이 4일이 지나서 우편투표 개표가 거의 완료됨에 따라 당락이 결정되었으나 트럼프는 신빙증거가 없는 개표부정과 우편투표 불법을 혼자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하겠다 하여 대통령 당선인 공식 선언이 늦어질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
아메리카 제일주의를 외치며 국내에서는 인종차별정책으로 미국시민의 원성을, 조선과의 한반도 비핵와 정상회담에서 조선에 일방적 인 요구로 결렬시켰으며, 중국과 유럽에 대한 무역충돌, 시급한 지구환경 살리기 협약탈퇴로 절대다수 국가들의 원성을 사는등 지구전체에 총돌과 불화를 조성해온 트럼프가 이번 대통령 선거에서 패배하고도 깨긋이 받아 드리지 않고 근거없는 시비를 걸고있는 것을 보며 아메리카 퍼어스트과 아닌 트럼프 퍼어스트란 지독한 자기중심적 정신병 보유자로 보인다.
도이췰란트 메어켈 총리는 바이든이 당선이 확정 되자 " 나는 너무기쁘다" 며 소녀 같이 환성을 질렀다.
왜냐하면, 이젠 트럼프에게 악수를 거절 당하지 않아도 되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