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를 확신하는 인민 (1) > 코레아뉴스

본문 바로가기
코레아뉴스

북코레아뉴스 | 승리를 확신하는 인민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1-27 20:43 댓글0건

본문

조선로동당 제8차 대회를 치룬 북녁 동포들의 반응과 결심은 어떤지 조선의 인터넷사이트 우리민족끼리를 통하여 알아본다.

코레아뉴스 편집실   아랜느 관련기사 


주체110(2021)년 1월 26일 《우리 민족끼리》

 

승리를 확신하는 인민 (1)

 

우리 공화국의 전면적발전행로에서 일대 분수령으로 되는 투쟁과 전진의 대회인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 온 나라가 산악같이 일떠선 이 시각,

어이하여 우리 인민은 누구나 더 큰 승리의 려정이 환히 내다보인다고 격정을 토로하고있는것인가.

 

절세의 위인을 높이 모시여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에서 주체혁명의 탁월한 령도자이시고 존엄높은 우리 공화국의 위대한 상징이시며 대표자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의 수반으로 또다시 높이 추대한것은 우리 인민이 받아안은 행운중의 행운이고 더없는 경사이다.

수령의 위대성이자 당의 위대성이고 나라와 민족의 강대성이며 혁명위업의 불패성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은 천재적인 사상리론적예지와 비범특출한 령도력, 숭고한 덕망으로 미증유의 거창한 변혁과 기적의 시대를 열어나가시는 위대한 령도자이시다.

우리 혁명의 간고한 력사가 압축된 첨예한 순간들로 이어진 지난 9년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위대한 사상과 령도로 세인을 경탄시키는 정치대경륜을 펼치시며 시대와 력사, 조국과 인민앞에 전무후무한 업적을 쌓아올리시였다.

천리혜안의 예지와 비범한 통찰력으로 변천되는 력사발전의 추이를 환히 꿰들으시고 주체혁명의 백년대계의 전략을 명철하게 천명하시였으며 부강조국건설과 사회주의승리의 명확한 진로를 밝혀주시였을뿐아니라 특출한 령도력으로 사회의 모든 분야에서 눈부신 전성기를 펼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

조국과 혁명의 운명에 대한 숭고한 책임감을 안으시고 전대미문의 난관이 겹쌓이는 준엄한 조선혁명의 진두에 나서신 그이의 령도실록은 인민에 대한 사랑과 헌신의 최고정화로 수놓아져있고 거창한 혁명실천속에서 모든 문제를 완벽하게 풀어나가는 현명성으로 일관되여있으며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최상의 성과를 이룩하는 전설적인 영웅서사시로 아로새겨져있다.

하기에 전체 인민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리 공화국의 수위에 높이 모시고 살며 투쟁하여온 격동적인 나날들을 돌이켜보며 그이이시야말로 국가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며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시라는것을 누구나 사무치게 절감하고있으며 그이의 두리에 일심으로 단결하여 사회주의위업의 새로운 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진군해갈 애국의 열의로 가슴불태우고있다.

위대한 사상과 걸출한 령도, 뜨거운 사랑과 보살핌으로 조국과 인민을 새로운 승리에로 향도해나가시는 절세의 위인을 높이 모시여 우리 공화국의 미래는 언제나 밝고 창창한것이다. (계속)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페이지  |   코레아뉴스  |   성명서  |   통일정세  |   세계뉴스  |   기고

Copyright ⓒ 2014-2024 승리를 확신하는 인민 (1) > 코레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