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장 - 한반도 비핵화 하려면 미국 부터 비핵화 하라 ! > 코레아뉴스

본문 바로가기
코레아뉴스

해외동포뉴스 | - 주 장 - 한반도 비핵화 하려면 미국 부터 비핵화 하라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3-18 20:17 댓글0건

본문


- 주 장 -  한반도 비핵화 하려면, 미국 당신 부터 비핵화 하라 !


미국은 사실 조선의 비핵화를 원 하지 않는다. 


조선의 비핵화는 한국에서 무기장사 못하고 미군 주둔비도 징수 못한다.

코레아뉴스 편집실 

아메리카 합중국의 외교와 국방장관인 토니 블링컨과 로이드 오스틴이 17일 한국을 방문하여 또 다시 북핵문제를 거론하며 한국 정부에 압력을 가했다.

이들은 한국 방문전 일본에 가서 일본 극우정권과 한짝이 되어 조선과 중국을 권위주의 정권이라며 인권문제와  비핵화를 중 염불외우듯 반복하였으며 중국의 내정 문제인 홍콩과 위구르, 티베트 분쟁과 남중국영해 문제를 일본의 지지하에 부추켰다.

위  두 사람과 한국의 외교,국방장관은 공동성명에서  지금까지의 한반도 비핵화에서 조선 핵탄도미사일  문제가 동맹의 우선 관심사임을 강조하고, 이 문제에 대처하고 해결한다는 공동의 의지를 재확인하였다. 한다.

미국 새 정부의 외교 국방장관의 한국 방문은 미군의 한국 주둔비를  13.7% 올려놓고 의기양양하여 미국말 제일 잘듣는 저들의 식민지같은 한국에와서 저들이 위협적인 대북, 동북아 정책을 통고하러 온것이다.

이에 현 문제인정부의  친미관료들인 정의용 외무장관과 서욱 국방장관은 남북 평화 번영정책인 대화와 교류 군사적 긴장완화에 대하여 말한미 제대로 못한체 등치 큰 미국사절들의 요구에 사죽이 들어 별 이의 없이 동조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미국은 조선의 비핵화가 사실 불가능하다는 것을 그  누구 보다 잘 알고있다.

핵무기를 보유한 국가에 비핵화 하라고 요구하는 것은 엄마가 온갖 산고를 겪으며 출산한 아기를 없애라고  위협하는 것과 무엇이 다른가, 더구나 조선은 지난 1990년대 중반과 2000년대 초 고난의 행군이라는 사상유래없는 국가존망의 위기속에서 미국의 대 조선 핵공격위협에서 생존할수 있는  방법은 핵무기 보유라는 답을 얻고  먹을 것이 없어 굶어가며 핵개발을 완성하였던 것이다. 

이 사실을 모를리 없는 미국의 역대 정권의 반복되는 조선의 비핵화 주장의 되풀이 되는 이유는 간단하다.

미국의 전셰게  관리, 지배  전략에서 한반도는 그들의 최대 경쟁과 위협인 중국과 러시아를 견제 하기 위한 최후의 보루이고 한반도의 남쪽은 저들이 70년 이상 동맹국이란 허상에 마취된 친미정권과, 군대, 언론등을 장악하고 있고 이들이  동족인 조선과 가까이 하여 교류와 평화 통일을 못하도록 견제 하는 방법중에 하나가 북의 핵무기 보유이며  북이 이 핵무기로 남을 공격한다는 허위 선전을 하고있다.

그리고 한국 정권에  북의 위협에서 지켜줄테니 이젠 미군주둔비도 넉넉히 내고 미군이 사용하던 중고품 무기도 계속해 구매하고 한미군사연합훈련을 해마다 실시하여 한반도의  전쟁위기를 초래하는 것이 미국의 위기 조성 전략인 것이다. 

그러나 미국의 이 야바위꾼 같은 술책도 이젠 8000천만 코레아나 들에게 더 이상 먹히지 않을 것이다.

오늘도 서울에서 뉴욕에서 전세계 곧곧에서 울려오는 미군철수와  남북동포들이 하나같이 한반도의 비핵화는 유엔이 조선을 핵보유국으로 인정한 바탕에서 시작하여야 한다고 외칠게 될것이다.

미국은 더 이상 한반도에서 전쟁위협을 부추기지 말라, 미국이 또다시 단 한발의 총알이라도 삼천리금수강산에 보내면 그것은 곧 250여녀전 선량한 인디언을 학살하고 빼앗은 아메리카 대륙이 박살 날수 있을것이다.

조선이 비핵화 하는 날, 미국도 핵무기를 폐기하는 날이 될 것이다.

미국은 정신차려,  속히 한국 주둔 미군 데리고 우리땅을 떠나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페이지  |   코레아뉴스  |   성명서  |   통일정세  |   세계뉴스  |   기고

Copyright ⓒ 2014-2024 - 주 장 - 한반도 비핵화 하려면 미국 부터 비핵화 하라 ! > 코레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