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 김정은 총비서의 명언 해설 > 코레아뉴스

본문 바로가기
코레아뉴스

북코레아뉴스 | 조선로동당 김정은 총비서의 명언 해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11-22 09:24 댓글0건

본문


조선로동당 김정은 총비서의 명언 해설 

 

김정일애국주의는 김일성민족의 영원한 넋이고 숨결이며

부강조국건설의 원동력이다.》

우리 민족끼리 11월 22일 평양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에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지니시고 몸소 실천에 구현하신 애국주의의 숭고성과 비상한 견인력, 커다란 생활력과 영원한 생명력이 뚜렷이 밝혀져있다.

애국주의는 조국에 대한 사랑의 최고정화이다. 력사에는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공헌한 애국자들, 후세에 이름을 남긴 애국명장이나 애국렬사들이 적지 않게 기록되여있다. 그러나 위대한 장군님처럼 조국과 인민을 위한 가장 뜨겁고 열렬한 사랑, 가장 적극적이고 희생적인 헌신으로 한생을 수놓으시며 민족만대에 영원불멸할 거대한 애국업적을 쌓아올리신 절세의 위인은 있어본적이 없다. 누구든지 이 땅에 태를 묻은 사람이라면, 조국을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김정일애국주의로 심장을 불태워야 한다.

김정일애국주의는 김일성민족의 영원한 넋이고 숨결이다.

조국의 운명과 미래는 국력에 의하여 결정되며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민족의 정신력이다. 사람들이 사상정신적으로 병든 나라는 억만재부를 가지고있어도 래일이 없지만 백절불굴의 정신력을 지닌 인민이 있는 나라는 비록 일시적인 난관을 겪어도 전도가 양양하며 강성번영할 찬란한 미래를 가지고있다.

우리 김일성민족은 이 세상에서 가장 강한 정신력을 지닌 민족이다. 오늘 중첩되는 최악의 시련을 과감히 박차고 용기백배, 신심드높이 앞으로 힘차게 전진하며 삶의 자욱자욱을 영웅적인 창조와 투쟁, 불타는 애국적헌신성으로 새겨가는 우리 인민의 높은 정신세계는 바로 김정일애국주의에 바탕을 두고있다.

일찌기 룡남산마루에서 조선을 빛내이실 큰뜻을 품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력사의 그 맹세를 지켜 불같이 헌신분투하시였다. 내 나라, 내 조국의 풀 한포기, 나무 한그루까지도 다 가슴에 품어안고 자신의 더운 피로 뜨겁게 덥혀주신분이 위대한 장군님이시며 조국의 존엄과 운명을 지키시려 사생결단의 의지로 자주, 선군, 사회주의의 길을 굴함없이 걸어오신분이 우리 장군님이시다. 정녕 위대한 장군님의 애국주의는 투철한 혁명적신념과 철저한 반제자주적립장, 초인간적인 정력과 거창한 혁명실천, 숭고한 조국관, 인민관, 후대관과 고결한 인생관으로 일관되여있다.

김정일애국주의야말로 조국과 인민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귀중한 사상정신적량식이며 우리 인민모두를 대를 이어가며 참다운 애국자로 키워주는 자양분, 김일성민족의 넋과 숨결로 된다.

김정일애국주의는 부강조국건설의 원동력이다.

오늘 우리앞에는 당 제8차대회 결정과 공화국정부의 시정방침을 결사관철하여야 할 무겁고도 중대한 임무가 나서고있다.

김정일애국주의에는 우리 조국을 세상에서 제일 강대하고 번영하는 나라로 일떠세울수 있는 뚜렷한 목표와 방향이 있고 우리식의 투쟁전략과 창조방식이 있으며 혁명의 전진속도를 비상히 높일수 있는 고귀한 경험, 최상의 문명과 번영을 이룩하는데서 지침으로 삼아야 할 리론실천적문제들이 다 담겨져있다.

우리 인민은 김정일애국주의를 가슴깊이 간직하고 경애하는 원수님의 두리에 굳게 뭉쳐 영웅조선의 강용한 기상을 떨치며 사회주의의 새 승리를 향하여 굴함없이 돌진해나갈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페이지  |   코레아뉴스  |   성명서  |   통일정세  |   세계뉴스  |   기고

Copyright ⓒ 2014-2024 조선로동당 김정은 총비서의 명언 해설 > 코레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