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코레아뉴스 |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4일 회의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12-28 06:25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4일회의 진행
로동신문 정치보도반 12월 31일 평양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4일회의가 30일에 진행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부문별분과연구 및 협의회들을 결속하면서 결정서초안에 보충할 건설적의견들을 종합하여 최종심의하였다.
전원회의는 계속된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3일회의 진행
로동신문 정치보도반 12월 30일 평양
우리식 사회주의발전의 새로운 진로를 밝히는 실천강령을 받아안은 전체 참가자들의 혁명열, 투쟁열이 더욱 고조되는 속에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3일회의가 29일에 진행되였다.
전원회의의 위임에 따라 둘째 의정 《2021년도 국가예산집행정형과 2022년도 국가예산안에 대하여》의 토의를 위한 국가예산심의조도 조직되여 문건초안연구를 하고있다.
부문별분과연구 및 협의회들에서는 전원회의에 제기할 결정서초안을 진지하게 연구토의하고있다.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들과 정치국 위원들이 분과별로 연구 및 협의회를 지도하고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2일회의 진행
로동신문 정치보도반 12월 29일 평양
국가부흥의 새로운 투쟁지침을 밝히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2일회의가 참가자들의 높은 정치적열의속에 진행되였다.
전원회의는 첫날 회의에서 2021년도 주요당 및 국가정책들의 집행정형을 총화하고 새년도 사업계획에 관한 문제를 토의한데 이어 28일 사회주의농촌문제의 옳바른 해결을 위한 당면과업에 대하여 중요하게 취급하였다.
현시기 우리 나라 농촌문제해결의 가장 과학적이며 혁명적인 진로를 명시한 새로운 사회주의농촌건설강령은 전원회의 참가자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찬동을 받았다.
전원회의는 상정된 의정토의를 계속하고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소집
로동신문 정치보도반 12월 28일 평양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가 12월 27일에 소집되였다.
조선로동당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위원, 후보위원들이 전원회의에 참가하였으며 당중앙위원회 부서 일군들, 성, 중앙기관, 도급지도적기관과 시, 군, 중요공장, 기업소 책임일군들, 해당 중요부문 일군들이 방청하고있다.
2021년도 주요당 및 국가정책집행정형을 총화하고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우리 당과 인민의 투쟁을 승리의 다음단계에로 강력히 인도하는 전략전술적방침과 실천행동과업들을 토의결정하게 된다.
전원회의는 상정된 의정들을 승인하고 토의사업에 들어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