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전쟁의 도발자는 누구인가 (4) > 역사

본문 바로가기
역사

역사 | 코리아전쟁의 도발자는 누구인가 (4)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7-02 20:40 댓글0건

본문

코리아전쟁의 도발자는 누구인가 (4)

력사는 고발한다-조선전쟁의 도발자는 누구인가(4) 

미제가 리승만괴뢰도당을 앞세워 조선전쟁을 도발한 때로부터 67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지난 세기 50년대에 있은 조선전쟁은 철두철미 남조선을 발판으로 하여 전 조선반도를 무력으로 타고앉으며 나아가 세계제패야망을 실현하려는 미제와 그에 추종한 친미괴뢰들에 의해 감행된 계획적이고 조직적인 무장도발, 침략전쟁이였다.

그러나 미국과 남조선의 친미사대매국세력들은 지난 시기도 그렇고 지금도 조선전쟁도발의 진상을 가리우기 위해 별의별 술책을 다 꾸미고있다.

하지만 세월이 흐르고 강산이 변하여도 력사의 진실은 절대로 감출수도 지워버릴수도 없는것이다.

아래의 문서자료들은 조선전쟁의 도발자, 침략자로서의 미국의 흉체를 더욱 구체적으로 알수 있게 하는 산 증거로 된다.

 

1. 미제의 북침전쟁음모

미국무성 정보조사국 보고서 제4849

(1949128)

C. 《한국》

1. 《한국》의 정치적 및 전략적중요성

오늘 《한》반도는 그 력사발전의 전과정이 보여주는바와 같이 렬강들의 리해관계와 이데올로기의 각축장으로 되고있으며 이로 하여 이 나라의 내부문제에 어두운 그늘이 던져지고있다. 동북아시아에서 《한국》이 차지하는 지리적위치로 하여 《한국》을 지배하고 이 지역 주민들의 마음을 틀어잡는것은 극동에 리해관계를 가진 그 어떤 렬강들에게도 리로운것이다. 혹시 《한》반도가 미국에 있어서 필수적인 군사기지가 아니라고 할지라도 미국의 잠재적인 적에게는 가치있는것으로 될것이므로 그것을 차지하는것은 일본에서의 미국의 지위에도 상당히 큰 영향을 미칠것이다.

 

정치적으로 미국에 있어서 《한국》의 중요성은 론의할 여지없이 명백하다. 미국은 《까히라선언》과 《포츠담선언》의 서명국으로서 《한국》의 자유와 독립에 대하여 서약하였다. … … …

미국이 바라는것은 또한 이런 목적달성을 위하여 배정된 재정과 병력을 가능한껏 절약하면서 《한국》과의 공고하고 우호적인 국가관계를 유지하여 극동지역의 부분적안정을 보장하며 아시아 여러 지역에서의 외교적실패를 《한국》에서의 성과로 보충하자는것이다. 《한국》이 저절로 세계국가들의 동맹관계에서 미국의 진영으로 들어오리라고 장담할수는 없다.

현재 미국과 쏘련의 영향하에 있는 지역들로 나누어져있고 서로 적대적인 사회제도가 대립되여있는 조건에서 유일한 통칙은 다음과 같다. 즉 미국이 《한국정부》가 38゜선까지 합법적인 지배력을 행사할수 있도록 계속 후원하면 북남이 서로 그 어떤 문제에서도 자기 후원자의 견해를 따르게 될것이다.


… … …    우리민족끼리 에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페이지  |   코레아뉴스  |   성명서  |   통일정세  |   세계뉴스  |   기고

Copyright ⓒ 2014-2024 코리아전쟁의 도발자는 누구인가 (4) > 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