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대통령님, 영웅 아니면 매국노, 천재일우 기회입니다 > 회원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게시판

문 대통령님, 영웅 아니면 매국노, 천재일우 기회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1-25 12:57 댓글0건

본문


문 대통령님, 영웅 아니면 매국노, 천재일우 기회입니다 


리인숙 (재미동포)  ; 재미동포전국연합 


undefined


지금 문재인 대통령에게는  미국의 식민지에서 벗어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주어졌다.

만일 문재인 대통령이 사람이라면 민족의 영웅이 될 것이고하늘이 준 기막히게 좋은 이 기회를 미제에 아부하고 몸보신하느라고 잃게 된다면 만고의 대역적매국노가 될 것이다.  

문재인 대통령은 70여년의 미제국 식민지로 부터 독립할 수 있는 천운의 기회 – 거저먹기로 통일의 주역”(김여정 말)이 될수있는 기회의 복이 주어진 대통령인 것만은 사실인 것 같다.

 

2016년 미국대선때에 트럼프는 “주한미군을 철수 하겠다”고 공약했다.

미제국 군산복합체의 눈치를 살피며 철수명분을 찾아야하는 트럼프가 마치 제발 좀 한국에서 나가라라고 말해주라라고 간청하는듯 터무니 없이즈그들이 필요해서 주둔하고있는 주한미군 비용을 요구하고있으며황당하게도 일본을 끌어들여 한국을 통치하며 북핵의 방패막이로 삼으려하고있다.

한편 북녘 동포는 미국을 세차게 몰아부치고 있으니 이런 정세속에서,  

남녘 대통령이 가랑이가 보이는 치마두른 창녀가 아니라면  “빛나는 한미동맹” 같은 개똥소리 집어치고, “자주국가라고 한마디만해도  민족 화해 협력 평화 통일의 길이 활짝 열려있다고 봐야할 것이다.

물론 문재인이 미제 개노릇을 열심히 꾸준히 해도우리 북부조국 동포들이 미국을 굴복시키고 결국 대한미국도 해방시키겠지만,

문재인이 결기를 한번 세우면 북미대결이 쉽게풀리고 남녘우리역사가 바로 바꿔질 수 있고 영웅이 될수있는 엄청난 기회가 문재인에게 주어진 천재일우의 호기라는 말이다.  

 

한국의 대통령이 지금까지는 개같이 처신했다고 나는 생각하는데조만간에 영웅인지 똥개인지  누구나 확실하게 알게될것 같다.

미국 경제지 ‘포춘(Fortune)’이 ‘2018년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지도자 50인’ 중 4위로 문재인 대통령을 선정했다. 1~3위는 단체와 조직 등이 선정됐기에  전세계 인물 가운데 사실상 1위를 차지했다한다더하여  문재인 대통령 취임 후 2 6개월국가신용등급 역대 최고라고 하고세계은행은  ‘한국 기업하기 좋은 나라‘ G 20 1위라고  한다.  모든 영광을 한몸에 받는듯하다.

 

그런데미국군산금융복합체들의 눈에 문재인은 세계에서 가장 착한 마름으로 보이고 북과 대조적으로 띄워줘야할 필요가 있겠지만강남 <>축에 들지 못하는 서민들노동자 농민 그리고 민족주의자들의 눈에는 치마두른 창녀만도 못한 미제 개새끼로 보이지는 않을까

지금까지 그의 행적을 보면 명박근혜와 전혀 다를 것 없는 공범 내지는 동조범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범법자가 검찰개혁을 한다면 개도 웃는다.  지금 한국이 그렇다.

그래도 겉치레로는 민주인사 같으니 노골적인 썩은매국노 황교활이나 나경왜뇬 보다는 나은 것인가?

산적과 해적의 차이겠지만 본질에 무슨차이가 있을까?...

 

박근혜를 끌어내리기 위해  대대적인 촛불시위를 벌였을때 문재인은 박근혜와 연정운운하며  촛불 시위를 달갑지 않게 여겼지만,  후에 다 된 밥에 숟가락하나 올려놓고  80%이상의 국민의 지지를 받으며  대통령이 되었다

얼마전 조국법무부장관 임명후에 벌어진  검찰개혁 적폐청산 공수처 설치를 요구하는  제 2차 촛불시위에서도 언론 종교 학계 문화계 여러기관등 두루두루  문재인과 조국은  대대적인  지지를 받으면서 서초동에서  ‘조국수호의 물결을 이루었다.  18명의 변호사를 준비했던  조국이 사퇴한 후에는,  윤석열이  조국 장관과 그 가족 수사과정에서 무차별 인권침해를  했다면서  문재인 지지자들은  윤석열에게  오만가지 욕을 쏟아 부으며 그에게 저주를 한다.

 

사람에 충성하지 않겠다는 윤석열은 1980년 광주민주화운동을 무력으로 진압한 전두환에 대해 교내에서 모의재판을 열고 검사역을 맡아 전두환에게 사형을 구형했기에 그는 한동안 피신을 해야 했으며이와 일관되게  윤석열은  적폐왕초인 이명박 이재용을 비롯한 대형 범죄자들을  줄줄이 감방에 쳐 넣었지만,  인심좋은 문재인 정부는 이 적폐 범죄자들에게 자유함을 주어  하늘을 보고  활보를 할 수 있게 했다박근혜는 황제같이 특실에서 지내며 이명박 우병우 김기춘 김관진 등등이 활보하고 다니고사악한 법관 양승태에게는 훈장까지 주었다.… 이제는 아파서 법정에 갈 수없다던 전두환이도 공공연히 골푸치며 벌금도 네가 내라라며 큰소리칠수 있는 세상이 되었다.

그런데 박근혜와 공조하여 국민들이 지지한 통진당을 해산하고 무고한 이석기를 감옥에 넣고적폐 양아치들은 특사로 내놓으면서도 조작과 음모로 박살을낸 이 억울한 민족의 양심들에게는 특사조차 없다.

이런 무법매국노들이 검찰개혁  한다지나가는 개도 웃는다.

 

윤석열을 처벌하라’  ‘해임하라’  ‘양아치’  ‘찢어 죽이자’ 라는 구호가  페북을 색칠하고 있으며,  윤석열에 대한 분노는 하늘을 찌르고 있다.  조국이 이석기 김재연을 국회에서 나가야 한다고 말할때국민이 세운 통진당을 박근혜가 작심하고 유시민이 뿌락지 노릇하고 문재인무리들이 동조하여 박살낼때이들은 과연 이러한  불의에 대해 분노했는지 의문이다.

 

마치해적들의 온갖 살인강도질을 당하며 통치받던 마을을 이제는 산적들이 주도하여 마을을 통치하는데새로온 부임한 보안관 대장이 고지식하게 법에따라 산적부두목을 잡아들였다그러자 산적들이 우리가 해적들의 폐해를 개혁하려고 하는데저 새 보안관 대장이 해적의 앞잡이가 되어 우리에게 칼을 겨눈다라고 선동했다이에그 동안 치안을 맡던 보안관(검사)들이 해적들의 하수인 노릇했던 것에 분개했던 주민들이 새 보안대장도 같은 해적편이라며 산적들을 옹호하고 나섰다. …. 이렇개 비유를해도 못알아듣는 좀비들의 세상인가? …

 

나는 문재인은 명박근혜와 삼총사조폭이라고 했었다

《참고:  문재인 대통령은 우리의 희망인가 야바위꾼인가?  2017.05.28  http://blog.daum.net/win/10 

 

박근혜와는 비교할수도 없으리 만큼 엄청난 댓글 부대를 운영하며 여론조작을 한다는 말을 듣고는 해적 보다 더 사악한 산적이라는 생각이들었다문재인의 민주주의 파괴 댓글 공작은 박근혜는 비교도 안된다.

《 문재인의 민주주의 파괴 댓글 공작은 박근혜는 비교도 안된다  ( “반역6 - 킹크랩 쿠데타와 드루킹” 2019.11.16 최상천 https://www.youtube.com/watch?v=htHMxxEj9R8&t=923s  

 

그동안 살인강도질을 해먹던 해적들의 틈에끼어 같은 살인강도질을 살짝살짝해먹던 산적들이 이제는 제 세상을 만나서 노동개악재벌특혜해적산적들의 총두목인 악마 미제에게 견마지로” “멸사봉공”(박정희가 왜왕에게 바쳤던 용어)으로 충성을 다하는데 마을을 위해 개혁을 한다살인강도가 주둥이로 백번 정의를 외친다해서 그 살인강도가 정의로운 법을 따르고 존중하겠는가?

 

문재인 정부가 추진 중인 개정안 내용 중에  검찰총장으로 하여금 법무부 장관에게 개별 사건과 관련해 '사전 보고'를 하도록 한다는 것이다그렇다면  만일 개같은 대통령이 통치한다면  전 법무부 장관 황교안이나 김기춘 같은  대통령 직속적폐들에게  더 큰 힘을 실어주는 개악법이 아닌가더하여 문재인은  검찰의 직접 수사 부서41곳을 폐지하겠다는데,  그럼 통치는 그만두고 대통령이 직접권력형 비리대기업 비리사회 거대한 적폐들의  수사에 모든 시간 정력을 들이겠다는 것인가아니면자기의 불법비리에는 손도대지 말것이며자기 말 한마디에 누구나 목줄을 조일 수 있는 게슈타포 공포정치를 하겠다는 것인가?

정황으로 추측컨데 문재인의 범죄는 이명박 박근혜와 다름 없다고 생각되는데 이에대한 수사도 당연히 필요하다.

 

검찰개혁은전관예우와 서로 봐주기로 법을 왜곡하여 불법 비리 인사들로 부터 뇌물을 먹고 법을 우롱하며 강남<>에서도 특수층을 이루는 백년적페를 캄비세스의 재판보다 더 강하게 가중처벌하는 법을 운용해야 개혁<시작>이라 할수있다.

: (2016.11.28헤럴드경제우병우변호사 시절 1년간 62 순소득..사건당 억대 수임료 https://news.v.daum.net/v/20161128073403395 

 

《참고:  캄비세스 왕의 재판이 필요한 한국   2019.09.17  http://blog.daum.net/win/127 

 

설령 검찰개혁을 아무리 잘해도, ‘주어가 없다라는 황당한 말로 BBK범죄자 쥐새끼를 무죄로 판결한 나경왜뇬 같은 자들이 판사로 앉아있는한 법은 바로설 수 없다즉 검찰개혁은 사법부 전체의 개혁과 연동되어야하고 또 국보법 같은 식민지 통치법이 없어져야하고또 식민지에서 해방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는 말이다.

검찰뿐 아니라 사법부개혁,  공안검사처벌,  국보법폐기 국정원 폐쇄관피아들 처벌미국의 식민지임을 포장하는  한미동맹을 파기하고미군철수 시켜야하며외세자본과 재벌들에 대한 강력한 규제가 있어야한다.

통진당 같이 자주민주 정당과 인사들을 죽여야만하는 식민지대부분의 적폐를 감옥에서 내보내고 양승태 같은 썩은 매국노에게 훈장을 주는 정권이 개혁하리라고 생각하면 틀림없는 또라이라 할 수있다.

 

그리고 <>들의 범법에 대해서는 듣기만해도 진저리가 쳐질 전재산몰수 능지처참을 해야한다미성년자들에게는 무조건 불문에 부치지만, 20세 이상으로 이 범죄자들로부터 혜택을 본 자들에게도  모든 재산몰수와 처형을 시키는 연좌제를 적용해야한다.  

 

문재인은 검찰개악법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노동자들에게   "비정규직법은 노무현 정부의 상처"라고 잘못을 인정하면서 '노동존중시대를 열겠다고 다짐해놓고  노동개혁과 전혀 다른 노동개악법을 만들어 여기저기 탄식소리가 흘러나온다.  노동탄압에 이어  탄력근로 기간연장에 유연근로 허용범위 확대까지 하면서  서민을 위한 노동개혁이  아닌  부자를 위한  노동개악을 만들었다.

 

       (2019.10.10연합文대통령 "삼성에 감사"··· 이재용 "대통령 말씀 큰 힘이 돼" || (10/10경향문 대통령취임 후 3번째 삼성 공장 방문 

  || (10.10한겨레삼성디스플레이 협약식   대통령 이재용 부회장 등에 감사 ...

 

(2019.10.21연합임태훈 "촛불계엄령 NSC, 黃교안이 주재…탄핵 이틀전 쿠데타 D데이 

 

쿠데타는 사형감인데 기무사 사령관 조씨는 미국으로 도망가고,  <국군기무사령부> 폐쇄는 커녕 <군사안보지원사령부> 명칭만 바꾸어  그대로 그리고 남어지 사형감들은 전원 원대복귀시킨 문재인 대통령을 개혁의 명수답다 해야할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페이지  |   코레아뉴스  |   성명서  |   통일정세  |   세계뉴스  |   기고

    Copyright ⓒ 2014-2024 문 대통령님, 영웅 아니면 매국노, 천재일우 기회입니다 > 회원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