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 소개 - > 회원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게시판

-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 소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6-09 10:12 댓글0건

본문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 소개



대동강반이 전하는 인민사랑의 이야기

 우리민족끼리 

아름다운 대동강기슭에 솟아난 또 하나의 사회주의선경인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

각종 민물고기와 바다물고기실내못들과 다양한 형식의 식사실들, 수산물가공품매대들이 꾸려져있는 이 식당은 우리 인민들의 구미와 기호에 맞게 펄펄 뛰는 여러가지 고급어족들을 즉석에서 료리하여 봉사할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그쯘히 갖춘 현대적인 급양봉사기지이다.

특색있는 인민봉사기지인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과 더불어 우리의 대동강반이 전하는 인민사랑의 이야기는 오늘도 우리 인민들을 못 잊을 추억에로 이끌어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풍치수려한 대동강반에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이 훌륭하게 일떠섬으로써 사철 우리 인민들이 펄펄 뛰는 물고기로 만든 료리와 수산물가공품들을 맛보게 하려는 당의 숭고한 념원을 실현할수 있게 되였습니다.》

감격도 새로운 그날은 주체107(2018)년 6월 8일이였다.

맑고 푸른 대동강에 인민의 행복을 가득 싣고 두둥실 떠가는 꽃배이런듯 낮에는 멋들어진 현대미를 한껏 뽐내던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이 은근하면서도 세련된 불장식으로 강반의 짙어가는 어둠을 황홀하게 밝히고있던 그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기별도 없이 이 식당을 찾아주시였다.

만면에 환한 미소를 지으시고 식당에 들어서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해당 부문에서 올린 식당건설자료를 보고 설계와 시공을 잘했다고 평가하였는데 실지 와보니 정말 멋있고 특색있다고 하시며 대단히 만족해하시였다. 그러시면서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이라고 몸소 식당이름을 뜻깊게 지어주시였다.

이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일군들과 함께 식당의 여러곳을 돌아보시였다.

1층에 꽉 들어찬 실내못들, 못들에서 욱실거리는 고급어족들, 꼬리치며 노니는 물고기들이 발밑으로 환히 들여다보이는 특색있는 카운터며 철갑상어회국수, 련어회국수, 룡정어회국수 등을 봉사하는 국수식사실, 고급어족으로 만든 탕료리를 전문봉사하는 황금해식사실…

보기만 해도 흐뭇한 전경이였다.

갖가지 수산물가공품보관장들이 즐비하게 늘어선 2층의 가공품매대들은 또 얼마나 멋들어진것인가.

가정적분위기가 느껴지는 가족식사실이며 초밥식사실, 동양료리식사실, 서양료리식사실 그리고 민족적정서가 진하게 안겨오는 민족료리식사실, 봄맞이식사실, 주방칸, 커피봉사실, 부페트식사실…

머지 않아 모든것이 독특하고 정교하며 아름답게 꾸려진 이 훌륭한 봉사기지에서 펄펄 뛰는 물고기로 만든 료리를 맛보며 문명한 생활을 누리게 될 우리 인민들의 행복한 모습을 그려보시는듯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르시는 곳마다에서 시종 만면에 환한 웃음을 지으시였다.

그처럼 기뻐하시는 그이를 우러르는 일군들의 눈시울은 저도모르게 뜨거워올랐다.

돌이켜보면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을 평양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인민봉사기지로 훌륭하게 일떠세우도록 하여주신분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였다.

하지만 사철 우리 인민들이 펄펄 뛰는 물고기로 만든 료리와 수산물가공품들을 맛보게 하시려 바쳐오신 자신의 로고는 다 묻어두시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군인건설자들이 인민들이 기뻐할 또 하나의 큰일을 해놓았다고 건설자들과 해당 부문의 일군들을 높이 평가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이날 우리 나라에 일떠선 인민봉사기지들가운데서 옥류관이 20세기의 대표작이라면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은 21세기의 대표작이라고 말할수 있다는 뜻깊은 말씀을 하시였다. 그리고 수산물식당을 인민봉사기지답게 잘 운영할데 대하여 하나하나 간곡히 가르쳐주시였다.

하루빨리 수산물식당을 개업하여 인민들을 기쁘게 해주어야 한다고 하시며 자정이 훨씬 넘도록 귀중한 시간을 아낌없이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우러르며 일군들은 다함없는 감사의 인사를 올리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못다 주신 사랑이 있으신듯 수산물식당을 다녀가신 후에는 수십명의 수준있는 료리사들도 보내주시였다.

정녕 우리 인민의 문명의 세계에 자리잡기 시작한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은 인민을 하늘처럼 여기시며 세상에 부럼없는 행복한 생활을 안겨주시려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무한대한 인민사랑의 결정체이다.

오늘도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을 찾는 우리 인민들은 여기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면서 이곳에 깃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인민사랑의 세계에 대해 격정에 넘쳐 전설처럼 이야기하고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페이지  |   코레아뉴스  |   성명서  |   통일정세  |   세계뉴스  |   기고

Copyright ⓒ 2014-2024 -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 소개 - > 회원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