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위원장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 현지지도 > 통일정세

본문 바로가기
통일정세

김정은 위원장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 현지지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0-09 17:20 댓글0건

본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령도자 김정은 위원장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 현지지도 소식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


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들인 박봉주동지, 박태덕동지, 박태성동지와 김여정동지, 조용원동지, 김용수동지, 리정남동지, 현송월동지를 비롯한 당중앙위원회 간부들과 조선인민군 총정치국 부국장 륙군상장 손철주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현지에서 농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농장을 당중앙의 시험농장으로, 나라의 종합적인 종자연구개발기지로 내세워주시고 농장의 발전을 위해 온갖 모든 조치들을 다 취해주시며 걸음걸음 이끌어주신 최고령도자동지의 크나큰 사랑과 믿음에 충성으로 보답할 불타는 일념을 안고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에서는 자력갱생의 혁명적기치를 높이 들고 불리한 일기조건에서도 높고 안전한 소출을 낼수 있는 다수확품종들을 더 많이 육종하기 위한 연구사업을 힘있게 벌려 성과를 이룩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혁명사적교양실을 돌아보시고 농장에서 새로 육종한 다수확품종의 농작물들을 보아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농장에 첨단농업과학연구기지를 건설해주며 이 농장에서는 매해 자랑할만 한 성과들을 내놓아야 한다고 당부를 했는데 이곳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당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계속 힘찬 투쟁을 벌리고있다고, 그래서 매해 와보면 올 때마다 흥미로운 과학기술적성과를 안고 기다린다고 기쁨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어느 단위, 어느 부문에 가서나 늘 강조하는것이지만 우리가 믿을것은 과학기술의 힘이라고 하시면서 우리 당이 일관하게 틀어쥐고나갈 항구적방침은 첨단과학기술전의 직접적담당자들인 과학자, 기술자들을 애국적신념이 확고한 혁명가들로 키우고 그들을 적극 우대하고 내세워주며 사업과 생활을 잘 돌봐주고 그들의 혁명적열의와 창조적적극성을 최대로 발양시키는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과학기술을 중시하는 기풍을 확고히 견지하며 과학기술을 틀어쥐고 자기앞에 나선 과업을 자체의 힘으로 풀어나가려는 과학기술중시관점과 일본새를 국풍으로 철저히 확립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당에서는 최근 농업전선의 비약적인 과학적발전을 중시하고 이에 대해 높이 평가하지만 아직은 시작에 불과하며 높은 수준에 미치지 못하고있다고 하시면서 세계적인 농업발전추세를 잘 알고 나라의 전반적인 농업을 혁신시키기 위한 사업에 전국가적인 힘을 넣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당의 농업혁명방침을 드팀없이 관철하자면 농업과학연구부문을 추켜세우기 위한 정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 방향을 견지하는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국가적으로 농업과학연구부문에 대한 인적, 물적지원을 더욱 강화하고 농업과학연구사업에 필요한 조건들을 최대한 더 잘 보장해주기 위한 사업에 깊은 관심을 돌려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농업과학연구시설을 꾸려놓는데 그치지 말고 농업과학연구부문의 과학자, 기술자대렬을 질적으로 육성강화하고 그 대렬을 현대과학기술로 튼튼히 무장시키기 위한 일련의 조치들을 계속 취해나가는것을 중요한 정책적요구로 틀어쥐고나가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농업과학연구부문에서는 당의 방침대로 생물공학기술을 비롯한 현대적인 육종방법을 리용하여 소출이 높고 우리 나라 지역별 지대적 및 기후적특성에 적합하고 생산성과 품질이 우수하며 생육기일이 짧고 불리한 환경과 병해충에 잘 견디는 농작물들을 육종하는데 중심을 두고 연구사업을 심화시켜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새로 연구육종한 다수확품종들을 도입하기 위한 지역시험을 반드시 거쳐 확증된 품종들을 전국적으로 일반화하기 위한 과학기술적지도와 현장지도를 짜고들며 새 품종에 대한 보급사업을 개선하여 널리 재배하도록 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농업과학연구부문에서 중, 산간지대와 저수확지들에서의 생산량을 높일수 있는 영농방법을 연구하여 우리 당이 제시한 알곡생산목표를 점령하기 위한 과학기술적담보를 마련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제반 농업과학연구단위들의 과학연구사업수행정형에 대한 엄격한 검열과 총화제도를 수립하고 제기된 문제들을 제때에 대책하며 농업과학연구부문 사업에 대한 정책적 및 당적지도를 강화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새로 건설한 온실과 농작물시험 및 재배포전 등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육종 및 육성사업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계절에 구애됨이 없이 종자육종사업을 진행할수 있는 물질기술적토대가 튼튼히 갖추어진 현대적인 온실에서 재배하고있는 파와 고추를 비롯한 수십가지의 우수한 남새작물들을 보시고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농장에서 해마다 당의 종자혁명방침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을 일관하게 벌려 큰 성과를 이룩하고있다고 하시면서 앞으로도 세계적수준의 우량품종들을 더 많이 육종개발함으로써 인민들의 식량문제, 먹는 문제를 푸는데서 결정적전환을 일으켜야 한다고 당부하시였다.

로동신문 정치보도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페이지  |   코레아뉴스  |   성명서  |   통일정세  |   세계뉴스  |   기고

Copyright ⓒ 2014-2024 김정은 위원장 조선인민군 제810군부대산하 1116호농장 현지지도 > 통일정세